1.png

 

 
 
부산 부산진구 일대에 공급되는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가 내달 분양을 시작한다.
 
서면 해링턴 타워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의 규모로 들어서며 연면적 약 3만 6802㎡ 규모의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이 복합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 25~75㎡의 259실로, 상업시설은 72실로 구성됐다.
 
해당 오피스텔은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리에종이 설계에 참여해 품격있는 디자인을 갖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극대화시켰다.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는 뛰어난 입지로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부산 지하철 서면역을 도보 3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오피스텔이며 인근에 부전역 복합환승 센터가 예비타당성 조사 진행 중에 있고, 부전-울산 복선전철과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개발 예정에 있어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중앙대로, 동서고가도로을 통해 사상IC, 서부산IC, 중앙고속도로도 이용할 수 있어 차량 교통환경도 탁월하다.
 
해당 오피스텔은 개발호재도 누릴 수 있다. 서면 해링턴 타워 인근에 2022년 3단계 착공 예정인 문현금융단지가 위치해 있어 총 4만 8000여 명의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사업비만 1조 421억 원에 달하는 대규모 프로젝트인 부산 철도차량 정비단이 이전 계획도 있어 향후 도시환경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생활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NC백화점, 서면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시민공원 등이 위치해 있으며 부산의 대표적인 소비상권 서면2번가와 전포동 카페거리 등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상업시설 분양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서면 해링턴 타워 단지 인근에 부산 소비상권 1번지로 불리는 서면 상권을 누릴 수 있으며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의 고정 배후수요와 주변 백화점 등의 대형 상권 수요의 낙수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의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출처:https://www.edaily.co.kr/